[오늘의 비디오게임] 5/31 '애니마: 기억의 문' 자막 한글 버전 출시 등
[게임동아]
- '애니마: 기억의 문', 자막 한글 버전으로 출시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애니마 프로젝트가 개발하고 배드랜드 게임즈에서 유통 중인 PC 및 플레이스테이션4용 액션롤플레잉게임 '애니마: 기억의 문' 자막 한글 버전을 오는 6월 말에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31일) 밝혔다.
'애니마: 기억의 문'은 테이블롤플레잉게임 '애니마: 비욘드 판타지'의 가이아 세계관을 비디오게임으로 재현한 것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게임이다. 게이머는 '애니마: 기억의 문'을 플레이 하면서 원치 않는 계약에 속박되어 과거를 잊은 한 소녀와 고대 몬스터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애니마: 기억의 문'에는 몰입도 높은 서사시, 게이머의 선택과 행동이 향후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시스템 등이 존재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소를 언제든지 다시 방문할 수 있는 오픈월드, 전설 속 다양하고 강력한 적들을 특수한 기술들로 공략하는 전투 콘텐츠도 준비됐다.
- 기막힌 특전 한가득,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예약 일정 공개
CFK는 컴파일하트와 세가가 협업을 통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VITA)용 롤플레잉게임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일정 및 특전을 금일(31일) 공개했다.
이번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은 롤플레잉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와 세가 게임기의 공식 의인화 프로젝트 '세가 하드 걸즈'라는, 게임기 의인화를 소재로 한 작품끼리의 협업을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넵튠 진영의 대표인 아이에프와 세가 하드 걸즈 진영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캐릭터 세가 하츠미가 함께 풀어나가는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작에서는 넵튠, 네프기어, 텐노보시 우즈메 등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주역 수호 여신들이 중요 캐릭터로 꼽힌다. '세가 하드 걸즈' 진영에는 세가 새턴, 드림캐스트를 비롯해 메가드라이브, 게임기어, 메가 CD, 세가 마크 III 등 이름만으로도 추억을 자아내는 게임기들이 개성 만점의 미소녀 모습으로 합류한다.
또한, 이번 작은 던전에서의 액션이 대폭 진화해 포복 전진, 로프에 매달리기, 벽 타고 오르기 등 다양한 액션으로 던전을 돌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해 상황에 맞춰 대응하는 클래스 체인지와 적의 턴을 무시하고 공격할 수 있는 피버 타임 등의 신규 시스템이 준비됐다.
CFK는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자막 한글 버전의 정식 발매와 함께 한정판을 준비했다. 이번 한정판 특전으로는 '아이에프' 일행과 세가 하드 걸즈 및 각종 설정화가 수록된 B5 사이즈의 캐릭터 북클릿과 2등신 캐릭터들로 장식된 프렌즈 스티커 등이 있다. 아울러 국내 출시 제품의 오리지널 특전으로 신규 오리지널 음원이 들어있는 2CD 사양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고급 재질을 사용한 1500x500mm 크기의 대형 베개 커버가 대형 프리미엄 박스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정판과는 별도로 PS Vita가 들어있는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스타터 세트'도 함께 발매된다. 스타터 세트 구매자는 PS Vita(PCH2005, 글레이셔 화이트)와 16GB 메모리 카드, 베개 커버 대신 '아이에프'가 인쇄된 1000x700mm 크기의 대형 비치 타올을 받을 수 있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의 예약 판매는 오는 6월 2일부터 진행되며, 예약 판매를 통해 한정판이나, 통상판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이크로 파이버 재질을 사용한 고급 크로스 클리너가 주어질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예약하는 제품에 따라 다른 버전의 클리너 크로스가 제공된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소비자 가격은 한정판 98,000원, 일반판 55,000원이다. '초차원대전 넵튠 VS 세가 하드 걸즈 꿈의 합체 스페셜 스타터 세트'의 소비자 가격은 337,000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