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들의 명경기 예고, '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 개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이하 '블소')의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6 KOREA 싱글 시즌1'(이하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을 개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1'는 금일 오후 7시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풀리그 방식의 태그매치와 달리 16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 상금은 1천만 원이다. 경기는 금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블소 토너먼트 싱글 시즌2' 참가 신청도 받는다. '블소' 게이머라면 오는 6월 15일부터 6월 26일까지 '블소' 홈페이지 및 e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블소'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블소 다이노스 데이'가 오는 6월 26일 마산야구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블소'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사전 이벤트 '야구장 갈 때 꼭 필요한 it item'이 열린다.
이번 사전 이벤트에는 '블소' 게이머, NC 다이노스 팬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마산 야구장에 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블소'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블소 다이노스 데이' 경기 입장권 1인 2매, 선수 싸인볼, 블소 30일 이용권, 다이노스 관련 게임 아이템 9종 중 하나 등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