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반도 업데이트 앞서 릴레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iOS 이용자들도 기존 제독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SR의 소니아 데라크루스, 루크레치아 보르지아, 알렉시아 치체키, 데키 메투, 퀴캐틀 등 5종의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푸시 강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주어지고, 이번 주 주말에는 플래티넘 스카우트, 장비 티켓까지 선물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19일, 20일부터 21일에는 '해전 보너스'와 '적 선박 약화'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해 해전 승리의 보상은 더욱 키우는 동시에 평소 격퇴하지 못했던 해적의 격퇴 기회까지 제공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 항해사 이벤트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iOS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또한, 한반도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신기루의 여행자' 오픈 전까지, 모든 게이머들이 화끈하게 탐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릴레이 이벤트는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