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감을 노리는 고급 화살, '겟엠프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준인터(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리스트릭션 에로우'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리스트릭션 에로우'는 사냥감을 확실히 잡기 위해서 개발된 마법의 활이라는 설정을 갖췄다. 이를 통해 '리스트릭션 에로우'를 장착한 캐릭터의 기본 공격은 활을 이용한 공격으로 변경된다. 또한, 활에 날카로운 도신이 있어 활을 이용해 상대를 베어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수 기술로 마법의 힘이 깃든 화살을 쏜 후 명중한 상대에게 빠르게 다가가 베어버리거나, 사선으로 화살을 쏴서 명중한 상대를 사슬로 끌어당기고, 지면에 내리치는 기술 등이 존재한다. '리스트릭션 에로우'는 겟앰프드 RM 보급상자와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를 통해 지급된다.
준인터는 6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겟앰프드'에 '겟앰프드 검색 순위를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월 20일부터 상시로 열리며, 네이버에 '겟앰프드'를 검색한 후 확인되는 PC게임 일간 검색어 순위를 제출한 게이머에겐 메달이 검색 메달이 주어진다. 검색 메달은 '레어 액세서리 상자'에 들어있는 '오딘 그레이브', '쉐도우 게이볼그(레드)', '그린 블레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때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