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웰메이드 MMORPG 등장, '촉산 for Kakao'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라인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촉산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배우 고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촉산 for Kakao'는 서비스를 앞두고 CBT를 진행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최근에는 '촉산 for Kakao'의 홍보모델 고수가 등장하는 TV CF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인콩코리아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카페 내 공략게시판에 다른 게이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팁이나 공략을 등록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베스트 꿀팁' 이벤트를 연다.

다음으로 7월 25일 22시까지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각 진영 별로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캐릭터에게 최고급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촉산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준 게이머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촉산 for Kakao'에 많은 관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인콩코리아는 유명 웹툰 작가인 주호민 작가와 함께 '촉산 for Kakao'의 브랜드웹툰 '검협전기'를 네이버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연재하고 있다.

촉산 이미지
촉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