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기사, 6월 신규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6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아이템 추가, 콘텐츠 개편, 시스템 개선 및 밸런스 조정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영웅의 스킬 공격력을 향상시켜주는 '스킬 스크롤'이 추가됐다. '스킬 스크롤'은 3성부터 6성 등급까지 있으며, 높은 등급의 스크롤을 장착할수록 공격 효과가 증가된다. 특히, 6성 등급의 경우 '추가 옵션'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스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음으로, '군단의 역습' 콘텐츠가 리뉴얼됐다. 새롭게 바뀐 '군단의 역습'은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영웅이 저지하는 컨셉으로, '화', '빙', '뇌', '독' 등 각 속성별로 1라운드부터 30라운드까지 구성됐다. 게이머는 하루에 1회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경우 하루에 한 번 '스킬 스크롤 무료 뽑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어, 영웅의 3번째 콤보 스킬에 스킬 3개 장착 시 적용되는 콤보의 공격력이 기존 대비 500%로 상향되며,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암로스의 전사'를 비롯해 '쉐도우 메이지', '미스틱 파이터' 등 영웅의 액티브 스킬 공격력 및 쿨타임 밸런스가 조정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군단의 역습 – 몰려드는 군단을 저지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군단의 역습 방어' 일일 임무를 1회, 3회, 7회, 10회 완료할 경우, 각각 완료 횟수에 따라 '고대유물 15개'와 '마력서 10개', '활력 40개'와 '500,000 골드'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동안 12시부터 14시 사이에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할 경우, '활력 20개'를 비롯해 '단련의 정수', '깃털', '불의 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분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내 콘텐츠를 개선하고 추가하는 등 계속해서 노력할테니 많은 호응과 사랑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철의기사
강철의기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