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나라 마지막 후예의 이야기 '헌원검: 천년의 약속' 프로모션 영상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신작 '헌원검: 천년의 약속'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은 중국 역사를 큰 줄기로 하여 다양한 시리즈를 배출한 무협 판타지 '헌원검' IP를 활용한 게임이다. 게임은 다양한 '헌원검'의 IP 중에서도 진나라 마지막 후예 '진정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헌원검지천지흔(轩辕剑之天之痕)' IP를 배경으로 개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의 서막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3D 구현된 영상에는 '진정수'와 함께 이야기를 이끄는 두 번째 주인공 '우문탁'이 등장한다. 그는 신의 무기 '헌원검'을 이용해 빼앗긴 나라를 되찾기 위한 진나라 병사들의 진격을 단칼에 저지하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은 전생에서부터 이어진 남녀 주인공의 엇갈린 인연과 세계의 운명을 그리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며, 게이머들은 이야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주인공은 물론, 신의 무기를 찾아 함께 성장시킬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헌원검'은 검증된 IP의 탄탄한 스토리를 도탑전기 스타일로 해석한 게임으로 누구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하며, "정식 서비스에 앞서 빠른 시일 내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