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샤론 로저스 버전의 캡틴 아메리카 공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오리지널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샤론 로저스)'와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이벤트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샤론 로저스는 평행 세계 속 '캡틴 아메리카'와 저항군 요원 '페기 카터'의 딸로, '마블 퓨처파이트'가 '캡틴 아메리카' 7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오리지널 히어로다.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와 에너지 창으로 무장한 샤론 로저스는 강력한 공격 및 방어 스킬을 갖춘 것이 강점이다.

이번 업데이트르 통해서는 다양한 화력 스킬을 자랑하는 레드 스컬'의 딸 '신'과 더불어, '에이전트 13', '레드 스컬', '크로스본즈', 'M.O.D.O.K.', '퍼니셔', '윈터 솔져' 등의 유니폼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캡틴 아메리카' 출시 7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스테이지도 열렸다. 이벤트 임무를 통해 접속한 이용자들은 '레드 스컬', '크로스 본즈' 등 '캡틴 아메리카'의 숙적과 겨루게 되며, 임무를 완수하면 '캡틴 아메리카' 75주년 기념 토큰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용어를 설명하는 용어 백과 사전,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다시 보기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넷마블 이승원 마케팅 전략 담당 부사장은 "'캡틴 아메리카' 75주년을 맞아 선보인 오리지널 캐릭터와 이벤트 스테이지로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원작의 재미요소와 편의성을 강화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캡틴 아메리가(샤론 로저스)
캡틴 아메리가(샤론 로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