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을 통과하면 풍성한 보상이, '원스 히어로즈'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스 히어로즈'에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원스히어로즈'는 500종이 넘는 영웅과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등 전략성을 극대화하는 콘텐츠가 특징인 턴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지난 7월 19일 글로벌 출시 후 구글플레이 기준 인기 순위 4위를 기록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맵에 신규 던전 콘텐츠인 '시련의 동굴'이 추가됐다. '시련의 동굴'은 지하 1층부터 10층까지 층마다 10개의 방으로 구성된 던전이다. 각 층의 마지막 방에서 보스 전투가 벌어지고, 더 깊은 지하로 내려갈수록 전투력이 높은 몬스터와 만날 수 있다.

각 층의 던전을 클리어한 게이머에겐 루비, 신비의 문스톤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열쇠 구매 방식 및 '자동탐험' 사용 조건이 변경되는 등 게이머 편의성을 위한 콘텐츠 개편도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최대 루비 500개, 신비의 문스톤 3개를 제공하는 'BEST 공략왕 찾기' 이벤트를 연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이머는 '아레나 보상 2배' 이벤트를 통해 아레나 등급에 따라 루비 보상을 기존 대비 2배로 받을 수 있다.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의 이동원 대표는 "출시 이후 게이머 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보다 강력해진 던전을 즐기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어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원스히어로즈160803
원스히어로즈1608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