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댄스로 붙자! 이펀컴퍼니, 3D 댄스게임 '두둠칫' 서비스 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댄스 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두둠칫'은 리듬 게임의 묘미와 다양한 재미요소를 한 번에 갖춘 게임이다. 게임에는 춤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커플을 맺는 등의 커뮤니티 기능은 물론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세분화된 코스튬 시스템도 준비됐다.
또한, AI와 댄스배틀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싱글모드와 게이머들과 함께 2:2로 커플을 맺고 점수를 합산해 승패를 결정짓는 멀티모드도 구현됐다. 아울러 코스튬 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을 어필하고 상대방의 캐릭터를 눌러 프로포즈, 허그, 선물하기 등의 다 양한 소셜 요소도 가미되 게임 내에서 친구를 사귀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금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레이싱 모델 및 걸그룹 PPL의 리더로 활동 중인 '두둠칫'의 홍보모델 문가경의 화보 이미지 및 2개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기반으로 '두둠칫'이 가진 매력을 게이머들에게 널리 뽐낸다는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3D 댄스 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을 추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는 두둠칫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