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로 부활한 에오스, 3일간 사전 공개 서비스
갑작스럽게 서비스 종료돼 아쉬움을 줬던 롤플레잉 온라인 에오스가 콘텐츠를 개선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부활한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오스'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오는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변화된 에오스를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사전공개서비스는 금일 15시부터 9일 자정까지 약 3일간 진행되며, 캐릭터 등 게임 모든 정보들은 초기화 없이 공개서비스까지 유지된다.
새롭게 바뀐 에오스는 기존에 단점으로 지적되던 시즌제를 삭제했으며, 7종의 캐릭터, 3천여개의 퀘스트, 60여종의 방대한 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또한, 멀티클래스 디자인으로 협동플레이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레벨 제한을 해제해 속도감을 살린 성장 동선, 기본 조건을 충족하면 어느 곳에서나 매칭할 수 있는 스마트 매칭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전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정 레벨 달성 시, 달성 레벨 별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레비나의 선물 상자' 상시 지급 이벤트가 계속되며, 11월 9일까지 레벨 10, 40, 50, 60, 70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게이밍 노트북과 게이밍 마우스패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에오스를 플레이하고, 최고의 순간을 남기는 이용자를 추첨해 영화예매권, 커피 상품권, 도너츠 등을 증정하는 '최고의 순간을 담아라' 이벤트는 10일까지, 게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게임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친구야 에오스 함께하자' 이벤트는 13일까지 실시된다.
이 외에도 사전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내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1일 자정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