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남매 아빠 이범수가 선택한 '초월 for Kakao' 서비스 시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스네일디지털 코리아(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초월 for Kakao'는 스네일게임즈가 미국과 유럽, 한국,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누적 이용자 5천만 명을 기록한 인기 온라인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한 정통 무협 모바일 RPG다. 자사가 개발한 최신 엔진을 사용해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를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초월 for Kakao'의 핵심 중 하나는 경공 시스템이다. 게이머가 화면을 터치하는 시간 등을 감지해 체공 시간과 점프, 가속 이동 등 다양한 기술이 구현된다. 이 외에도 게임에는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 조합 방식의 무학 시스템 등이 탑재돼 무협 RPG의 재미를 전한다.

스네일게임즈는 '초월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연다. 서비스 시작부터 누적 다운로드 50만 달성 시 1만 5천 은자와 1천 5백 도력을 지급하는 '누적 다운로드 50만 달성 이벤트'와 공식카페에 정식 서비스 기념 축하글을 남기면 2만 은자와 2천 도력, 제작석 1천 개를 지급하는 '정식 오픈 기념 축하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초월 for Kakao 이미지
초월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