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게임 프로그램 '유희낙락', MC에 김희철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남다른 게임 사랑을 보여준 예능 블루칩 김희철이 게임 예능에 출사표를 던진다.
SBS는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둔 SBS의 '게임쇼, 유희낙락'의 MC로 김희철을 발탁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게임쇼,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은 "즐기자, 만들자, 함께 하자"라는 문구하래 기획된 게임 예능으로 대중들의 여가문화로 자리잡은 '게임'의 긍정적인 효과를 시청자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모두 함께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예능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평소 게임사랑으로 유명한 김희철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듣자마자 두말 않고 무조건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은 인기 아이돌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 게임단을 만들어 시청자들과 직접 게임 대결도 하고, 게임PD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대박 게임을 직접 개발하는 등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MC 김희철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코너 아이디어까지 제안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며,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게임쇼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게임쇼, 유희낙락'은 오는 12월 19일(월) 밤 12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