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한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8종의 모바일게임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2년이 넘는 서비스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비룡재천'은 2017년 새해를 맞아 덕담 댓글 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서로에게 덕담을 남겨준 게이머 전원에게는 100 금전과 30만 은전 그리고 10만 군공을 지급한다.
전략에 액션을 더한 삼국지 게임 '실전삼국'도 새해를 기념하여 황진이 퍼즐조각 이벤트를 준비했다. 황진이 퍼즐을 완성시킨 게이머 수에 따라 전 서버에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인 만큼 '실전삼국'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힘을 합쳐 다같이 참여할수록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 '해전스트라이크'와 NO.1 모바일 MMORPG '천명'에서는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새해맞이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전스트라이크'는 12월 31일(토)과 1월 1일(일) 이틀 동안, '천명'은 12월 31일(토)부터 1월 2일(월)까지 3일 동안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매일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삼국지PK', '크로스 이터널', '삼국지 맹장전', '오삼국'은 공식카페에서 새해를 기념하는 의미로 신년 소원빌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각의 카페에서 2017년에 바라는 소원만 올리면 참여할 수 있으며, 소원을 빈 게이머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서 특별 보상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펀컴퍼니에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지난 한해 게임을 즐겨주신 많은 분들께 보답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참가해서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 새해에도 이펀컴퍼니 게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