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여신의 키스와 괴리성 밀리언아서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구오하이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실시간 즐길 수 있는 4인 파티 플레이와 5가지의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 등 RPG의 재미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신의 키스'에는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인기 캐릭터 '춘향'과 '카나리아', '브리샤' 등 3종이 추가된다. 원작의 콘셉트를 중시하고 캐릭터 마다 지닌 매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전용 스킬과 대사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특히,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캐릭터가 가진 특징을 나타내기 위해 기존의 이용신, 문유정 성우를 그대로 기용해 전용 대사들을 고스란히 녹음했다. 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캐릭터들은 '여신의 키스'의 파일럿과 마찬가지로 스파인 툴을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섬세한 표정을 구현했다. 또한, 전투 시 메카닉에 탑승하지 않은 채 직접 전투를 펼치며 전용 스킬을 사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는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인 신규 파일럿 3종 가운데 '춘향' 훈장은 누적 다이아 소비량 보상으로 지급하며, '브리샤'와 '카나리아' 훈장은 누적 특별 미션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종류 이후에도 '브리샤'와 '카나리아' 훈장은 다음 달 14일까지 골드와 다이아로 교환 가능하다.

'여신의 키스' 이종범 PD는 "이용자들의 취향이 비슷하고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여신의 키스'에 선보이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며, "기존의 단순한 콜라보가 아닌 전용 대사와 성우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여신의키스 괴리성밀리언아서 콜라보
업데이트
여신의키스 괴리성밀리언아서 콜라보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