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태양' 홍보모델로 김건모 발탁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1분기 중 서비스 예정인 블록버스터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의 첫 번째 홍보모델로 국민가수 김건모를 선정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태양'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최초의 모바일 해상 MMORPG로서, 파티플레이와 PvP,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고유의 콘텐츠를 압도적인 스케일의 광활한 바다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태양'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로 데뷔, 단일앨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고 히트곡만 수십 곡에 이르는 등 '국민가수'라는 칭호를 얻을 만큼 많은 음악적 활동을 해온 것은 물론, 최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솔직 담백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김건모는 연예계에 소문난 게임 마니아 중 한 명으로, 예능에서도 눈을 뜨자마자 게임을 하거나 게임 클랜 정모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줄 만큼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태양' 공식 카페에서는 최근까지 태양의 첫 홍보모델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후 홍보모델 맞히기 이벤트를 3탄까지 진행해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신스타임즈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표된 김건모는 물론 이후 발표될 홍보모델들과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 줄 예정이다.
'태양'은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 3레벨 강력장전 시스템 1개, 클렘슨 페인트 7일 1개, 물자 조달령 1회 뽑기권 1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100% 지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