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월의 우수 베타게임에 '알피저스' 선정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1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 조이티게임즈의 '알피저스'를 선정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알피저스'는 모바일 MMORPG 장르로, MMORPG 장르의 특성과 함께 '알피저스'만의 독특한 스킬 시스템, 길드 시스템,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조이티게임즈는 2016년 10월에 설립된 업체로 현재 6명의 일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의 첫 번째 게임인 알피저스는 베타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알피저스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참여 후,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어 감사 드린다"고 밝히며, "베타게임존을 진행하며 수집한 여러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완성도를 개선해 더욱 좋은 게임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원스토어의 2월 베타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1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게임에는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10종을 공개했다. 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은 루티에 RPG 클리커(블루스카이게임즈), 블록은 터져야한다(아이디어셀), 더다크 RPG: 최후의 순정용사(Redzaam), 카르페디엠: 마법의책(지앤아이소프트), 메탈크래쉬(채플린게임), 졸지에 도적(허니듀게임즈), 허니 프렌즈(가온미르), 굽신 - 고등어 구이 타이쿤(순순스튜디오), 드워프는 황금을 좋아해(해례스튜디오), 젤리 고(플러그게임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