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화이트데이 맞이 '널 사탕해!' 이벤트 및 맵 6종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가 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널사탕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9일까지 게임 내 '화이트데이 고백' 퀘스트를 통해 진행되며,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한 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성별을 선택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무작위로 캔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남성을 선택한 게이머들은 여성 게이머에게 해당 캔디를 선물하면 되며, 여성 게이머는 '사랑가득 캔디'로 화이트 캡슐 기계에서 아이템을 뽑아 남성 게이머에게 선물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창고 이용과 버프 등이 지급되던 테일즈 프리미엄 티켓도 리뉴얼되며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이 보다 강화됐다. 새로 추가된 혜택으로 창고 보관함 이용이 최대 100개로 증가했고, 일 1회 경험치 추가 400% 상승권이 10장 추가됐다.
이외에 혼자 달리기 맵 6종이 추가되었고 '상큼 화이트데이 패키지' 복장과 따뜻한 봄을 맞아 캐릭터가 달릴 때 잔상 이팩트가 생성되는 꽃잎 TR 패키지도 출시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이번 화이트데이에서도 '테일즈런너' 내 많은 커플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이벤트를 선사하고 싶었다."라며 "사탕만큼 달콤한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휴몽과 브레멘을 위한 취업전쟁 리그에도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 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