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의 신작 무협 MMORPG '의천도룡기 for Kakao'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과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대형 모바일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를 금일(28일) 구글·애플 앱마켓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하나인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영화, 드라마, 게임으로 제작되며 재미를 검증 받은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인 만큼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출시 전 70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인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표현한 스토리가 강점이다.
또한, 게이머 4인이 협동해 거대 보스를 격퇴하는 다양한 종류의 ▶파티 던전, 최대 8명이 한 팀이 돼 연속 보스전을 진행하는 ▶공격대 던전, 상위 16개 방파 간에 벌어지는 대규모 PVP(이용자 간 전투) ▶방파전, 200대 200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실시간 전쟁인 ▶진영전까지 MMORPG의 재미를 더했다.
4:33 박영호 대표는 “카카오와 함께 대작 게임에 어울리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며 “많은 분이 즐겨 주시길 부탁 드리며, 앞으로 6인 파티 던전을 비롯 다양한 실시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과 카카오는 '의천도룡기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3성 캐릭터 은천정, 탈 것 등 총 3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각 서버마다 레벨 순위 1~100위까지 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레벨 경쟁 이벤트', 희귀 탈것, 상급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의천도룡기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