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트,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망국의 여왕' 사전 예약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신규 업데이트 '시즌6: 망국의 여왕'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시즌6: 망국의 여왕' 업데이트는 약 1년 만에 실시되는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로, 신규 보스 '여왕 스칼렛' 및 신규 캐릭터 '클로에' 등 콘텐츠 추가를 비롯해 '체력(HP) 시스템' 및 '채팅 기능' 등 게이머 편의성 높인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3월 28일까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해 '보급품'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시즌6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전설종 알' 및 '수정 300개', '시즌6 기념 새끼용' 등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100만 점 이상의 스코어를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신규 캐릭터 '클로에'를 추가로 선물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드래곤 플라이트'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별도의 설치 과정이나 로그인 없이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친구간 게임 URL 공유를 통해 점수 경쟁을 벌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시즌6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서동원이 모델로 등장,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 및 대사 등을 통해 시즌6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으며, 오는 17일부터 케이블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