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유명 개그맨들과 손잡고 모바일 게임 전문방송 만든다

장동민, 정태호, 박성광, 박영진, 허안나 등 유명 개그맨들이 함께 하는 모바일 게임 전문 방송이 탄생한다.

모바일 게임 전문 종합 광고대행사 펀치 주식회사(대표 이지행)는 주식회사 서로미디어가 제공하는 개그맨들의 라이브 방송(이하 개라방)에 전략적 투자를 통해 모바일게임만을 위한 방송 컨텐츠를 시장에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개라방은 개그맨 장동민과 정태호, 박성광, 박영진, 허안나 등 유명 개그맨들이 페이스북과 카카오TV 등을 통해 매일 생방송과 자체 콘텐츠를 제작, 방송하는 실시간 연예인 소통 방송이다.

매주 장동민의 먹먹한 롤과 요리왕 정태호, 김경진의 뷰티부티, 박성광, 박영진 박대박쇼, 금요일의 여자 허안나 등 다양한 주제로 생방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런칭 6개월만에 팔로워 37만 명, 일주일간 방송 도달 수 1,6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펀치는 카카오 게임샵과 주사위의 신, 검과 마법, 무역왕, 카카오 게임별 등의 TV 광고를 제작한 모바일게임 전문 종합 광고대행사로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바일게임만을 위한 방송 콘텐츠 개발과 방송 광고 상품을 개발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펀치의 이지행 대표는 "이번 전략 투자로 개라방은 더욱 많은 시청자에 매일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양방향 개그방송국으로 성장하는 안정적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로 펀치의 모바일게임 분야 전문 노하우를 이식하면서 모바일게임 전문 콘텐츠를 강화, 인터넷 방송은 물론 향후 오프라인 행사나 유저 참여형 사업으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개라방
개라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