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퍼피, 모바일RPG '액트원' 업사이클 퍼블리싱 서비스 시작

업사이클 퍼블리싱 전문기업 슬로우퍼피(대표이사 이정훈)가 자사의 첫 번째 퍼블리싱 타이틀 액트원(ACT.1)을 최근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업사이클은 업그레이드와 리사이클의 합성어로, 기존에 CBT나 OBT로 진행된 게임을 업그레이드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높여 서비스하는 새로운 방식의 퍼블리싱이다.

스노우퍼피
스노우퍼피

'액트원'은 13종의 영웅을 중심으로 자율 전투형 캐릭터인 펫 60종과 파티를 편성해 다양한 공략 및 전략을 실행하는 모바일 액션RPG로, 사용자 이용에 최적화된 조작시스템, 콘솔 게임 수준의 타격감, 수동 및 자동 전투, 270개의 스토리를 가진 탐험모드 등이 강점이다.

요일 별로 던전이 오픈 되는 '요일 던전'(다만, 토 ‧ 일 모든 던전 개방), 1층부터 윗층으로 도전해 나가는 '수련의 탑', PVP(Player VS Player) 대결을 통해 자신의 강함을 증명하는 '결투장' 등 즐길거리도 풍부하다는 평가다.

슬로우퍼피는 '액트원'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늘(20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 사이트에서 아이템 쿠폰 및 행운의 티켓 받기, 스토리 난이도별 클리어, 액트원 공유 및 응원하기 등 총 7종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업사이클 퍼블리셔 슬로우퍼피는 향후 연내에 7개의 게임을 추가로 서비스해 게임 팬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