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그리고 친구와 함께하는 'LOA for Kakao' 출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미소녀 캐릭터 그리고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함께하는 모바일 RPG 'LOA for Kakao'가 출시됐다.

LOA for KAkao 이미지
LOA for KAkao 이미지

매드오카(대표 나지웅)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LOA for Kakao(아스테리아 전기, 이하 LOA)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금일(28일) 동시 출시 했다. 매드오카는 지난 2015년 경기과학기술진흥원으로부터 '지식서비스 기술 사업화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는 게임사다.

매드오카가 오랜기간 준비해 선보인 'LOA'는 다양한 미소녀가 등장해 전투를 벌이며 부서진 성검을 다시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RPG다. 게임은 고퀄리티의 미소녀 일러스트와 라이트 노벨을 방불케하는 스토리로 무장했다.

게임에는 스토리 던전부터 요일 던전 레이드, 실시간 보드 레이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게이머는 각자의 개성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해 파티를 꾸밀 수 있으며, 파티 구성 전략에따라 각 캐릭터의 리더 스킬 등으로 파티의 효율이 달라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LOA for KAkao 이미지
LOA for KAkao 이미지

또한, 게임에는 미소녀 캐릭터와 데이트를 즐기며 호감도를 쌓아가는 독특한 성장 방식,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팀 배틀 모드도 준비됐다. 여기에 무과금 이용자들을 배려한 장비 제조 시스템 등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드오카는 게임의 출시와 사전가입자 30만 돌파를 기념해 6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누적 출석일에 따라 소정의 크리스탈, 4성 무기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