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VIP 게이머 간담회 개최한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VIP 게이머 간담회 참가자를 오는 2일(수)까지 모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지난 2002년 8월 정식 서비스 이후 올 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그동안 게이머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VIP 게이머 간담회는 라그나로크의 발전 방향에 대한 공유와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먼저, 이번 VIP간담회를 통해 라그나로크 하반기 개발계획 및 업데이트 발표를 진행하며, 관련된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게이머들이 평소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의견을 자유롭게 교류, 제안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더불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수라' 코스프레 모델과의 포토 타임을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담회 참여는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12일(수)까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VIP 게이머로 선발되는 영예를 누릴 참가자는 13일(목)에 공개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성기철 개발 총괄 본부장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라그나로크가 15주년을 맞이한 것에 보답하고자 VIP 게이머간담회를 준비했다”며 “게이머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통해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vip 유저 이벤트
그라비티 vip 유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