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액션 게임의 전설이 온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예약 판매 돌입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대표 안도 테츠야)에서 발매하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의 한정판 및 일반판 예약판매를 금일(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금일부터 오는 2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판매처는 전국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이다.

판매 가격은 일반판은 49,800원, 한정판은 99,800원이며, 다운로드 코드는 판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정판은 일반판(블루레이 디스크)에 시그니처 뱃지 6종, 아트북, 신곡 OST 2장, 디제이맥스 포터블1 & 2 시리즈의 PS4™ 타이틀 교체커버가 더해진 구성으로 마련된다.

여기에 예약 구매 특전 혜택으로 일반판은 in-game 클래식 UI 스킨팩과 PS4 커스텀 테마 바우처가 선물로 제공되며, 한정판 구매자는 일반판 혜택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쿠션이 추가 증정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패키지 이미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패키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