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서비스 14주년 맞아 이용자 간담회 연다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의 서비스 14주년 기념 이용자 간담회를 오는 22일(토) 진행한다고 발표하며, 지난 7일(금)부터 참석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붉은보석'의 이용자 간담회는 지난 2012년 지스타에서 진행한 간담회 이후 약 5년 만에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지난 1년간 진행되었던 업데이트 내용과 부족했던 부분을 되돌아보는 한편 게이머들의 의견 교류 및 개발진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자리로 준비된다.
엘엔케이 관계자는 "꾸준히 붉은보석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직접 의견을 듣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게이머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붉은보석을 위한 자리이니 많이 참석하셔서 즐겨주시고 좋은 소리와 쓴소리 모두 경청하고 검토하여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1:1 게시판을 통해 참석 여부와 서버명, 캐릭터명, 지역명을 기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간담회에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며,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