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끝내주는 WAAAGH!가 온다" '토탈워: 워해머 2' 예약판매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토탈워: 워해머'의 후속작 '토탈워: 워해머 2'의 디지털 버전 예약판매를 금일(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워해머 2'는 오는 9월 28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며, 예약구매 특전으로 구매자에게 '토탈워: 워해머'의 신규 종족팩 '노스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탈워: 워해머 2'는 게이머를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와 남부세상의 방대한 대륙을 무대로 놀라움이 가득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인도한다. 게이머는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의 네 종족에 포함된 8인의 전설적 군주 중 한 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자의 캠페인 매카니즘, 스토리, 전쟁의 방식, 군대, 괴수, 마법, 강력한 폭격 능력을 포함한 독특하고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토탈워: 워해머 2'는 전작이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작과 신작을 모두 소유하면 올드월드의 광대한 대륙과 신작에서 공개되는 대륙을 통합한 대규모 맵에서 거대한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토탈워: 워해머 2'의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디지털 코드 전문샵에서 진행되며, 예약구매 특전인 노스카 종족팩은 발매일인 8월 10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