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작 소식] 9/5 PS4 '블랙가드2' 한글판 9월 14일 출시 등

- H2인터렉티브, '블랙가드2' PS4 한글판 9월 14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Daedalic Entertainment)의 턴제 전략 RPG, '블랙가드 2(Blackguards 2)' PS4 한글판을 오는 9월 14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며, 추후 Xbox One 한글판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가드 2'는 폭력과 범죄로 가득한 거친 스토리의 턴제 전략 RPG이다. 플레이어는 복수를 맹세한 여인 카시아가 되어 자신을 감옥에 가두고 모든 것을 빼앗은 남편에게서 왕좌를 차지해야 한다. 악명 높은 블랙가드들과 손을 잡고 용병들을 모집하여 강력한 군대를 조직하자. 복수의 여정에서 공포의 지배자가 될지, 자애로운 해방자가 될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블랙가드2' PS4 한글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Xbox One 한글판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게임 특징

■ 용병을 모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무적의 군대를 양성하자
■ 전략에 따라 역동적으로 변하는 월드맵을 즐기자
■ 수많은 분기점을 통해 변화하는 스토리
■ 파티의 구성과 스토리에 영향을 끼치는 순간 순간의 선택
■ 마법, 재능, 그리고 기술을 적절히 선택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이끌자
■ 복수의 여정을 통해 공포의 지배자, 혹은 자애로운 해방자의 길을 선택할 수 있다.

블랙가드2
블랙가드2

-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 금일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PC용 스텔스 액션게임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을 9월 5일,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는 뛰어난 도둑 스킬을 자랑하는 시니컬한 고블린 '스틱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스텔스 액션게임이다. 하드코어 스텔스 액션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전투보다는 잠입과 은신에 초점이 맞춰진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며, 입체적인 필드 구성으로 인해 다양한 침투경로를 탐색하고 공략하는 재미가 있다.

'스틱스'가 성장함에 따라 점차 많은 암살 스킬과 앰버 스킬이 추가되는데,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스킬을 선택적으로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조 도구들을 활용해 경비병들을 농락하고 목적을 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정식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PlayStaiton®4가 49,800원, PC가 39,800원이이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
스틱스 샤드 오브 다크니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