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신작 소식] 9/8. 락스타, 'LA느와르' VR 버전 공개 등
락스타, 형사 스릴러 LA느와르 VR 버전 11월 14일 출시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로 극찬을 받았던 형사 스릴러 게임 LA느와르의 VR 버전이 발매된다.
락스타게임즈의는 LA느와르의 새로운 버전을 오는 11월 14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용으로 발매하며, VR 버전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1940년대 로스앤젤레스의 추하고 폭력적인 이면을 다룬 LA느와르는 베테랑 참전 용사 출신인 콜 펠프스 형사가 실제 범죄 사건에서 영감을 얻어 재구성한 여러 사건을 조사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발매될 예정인 새로운 버전의 LA르와르는 3종 콘솔의 특징을 살려 원작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원작 시나리오에 자이로스코프, 제스처 기반 조작, HD 진동, 새롭게 추가된 넓은 어깨 시점, 그리고 휴대용 전환 시 범죄 수사 작업을 위한 상황별 터치 스크린 조작 등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플레이스테이션4 및 XBOX ONE X 버전은 4K 해상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HTC 바이브용으로 개발된 VR 버전은 오리지널 게임의 일부 7개 사건을 VR 환경에 맞춰 다시 제작했다.
캐주얼 RPG, 하이퍼히어로즈 사전 예약 시작
HYPERJOY LIMITED(대표 리펑)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하이퍼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현재 140개국에서 5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하이퍼히어로즈는 손 끝으로 캐릭터를 당겨서 적을 공격하는 슬링샷 스타일의 게임이다.
다양한 스킬을 가진 영웅을 수집해서, 거대 보스와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실시간으로 즐기는 일대일 전투와 최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협동 모드,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사전 예약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페이스북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빛소프트, 오디션VR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대표인 오디션이 VR 게임으로 재탄생한다.
오디션은 14년간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북미 등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리듬 액션 게임으로, PC 온라인에 이어 최근 모바일 버전도 출시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의 발표에 따르면 2018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오디션VR을 개발 중이며, 구글의 VR기기 데이드림 버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대시킬 계획이다.
2K, NBA2K18 무료 체험판 공개
2K는 자사가 PS4, PS3, XBOX ONE, XBOX360, PC로 출시 예정인 스포츠 게임 NBA 2K18의 무료 체험판인
프렐류드를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와 XBOX 라이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렐류드는 NBA2K18의 콘텐츠를 먼저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마이커리어 모드를 통해 자신만의 농구 스타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네이버후드 모드를 통해 코트 안팎에서 NBA
선수의 삶을 체험할 수 있다.
NBA 2K18의 정식 발매일은 2017년 9월 19일이며, 예약 구매자는 9월 15일부터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 액션RPG '헌드레드소울' CBT 참가자 모집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이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의 '헌드레드소울'로 결정됐다.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모바일RPG 헌드레드소울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헌드레드소울은 드레곤네스트 총괄 디렉터이자 아이덴티티게임즈 공동 창업자 출신으로 잘 알려진 박정식 대표가 개발한 게임이다.
콘솔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100여 종의 무기와 영웅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적 액션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플레이, 미들어스:섀도우 오브 워 예약판매 시작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미들어스:섀도우 오브 워의 PS4와 XBOX ONE 한글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10월 11일 발매될 예정인 미들어스:섀도우 오브 워는 반지의 제왕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든 미들어스: 섀도우 오브 모르도르의 후속작으로, 화려한 액션과 적으로 등장하는 오크 부족을 자신의 수하로 만들 수 있는 네메시스 시스템이 특징이다.
PS4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 실버 에디션, 골드 에디션으로 발매되며, XBOX ONE은 스탠다드 에디션만 발매된다.
PS4용 태고의 달인 한글판, 10월 26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은 PS4 전용 리듬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한글판을 오는 10월 26일 일본어판과 동시 발매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태고의 달인은 큰 북을 사용해 즐기는 반다이남코의 대표적인 리듬 액션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돼 발매되는 이번 작품은 프렌드 세션 연주, 게스트 세션 연주, 태고 랭크 매치 등 신규 모드가 추가됐다.
전용 컨트롤러가 포함된 동봉판도 함께 발매될 예정이며,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