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9/18 대항해의길 CBT 개시 등

- 라인콩코리아, 대항해의길 CBT 개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CBT를 실시한다.

'대항해의길'은 금일부터 오는 20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만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CBT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의해 오픈형 CBT로 변경됐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사전예약 및 CBT 참여 버튼을 클릭만 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항해의길'은 중세 유럽의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항해 MMORPG로 게이머들은 콜럼버스와 함께 항해했던 막내 항해사가 되어 이야기를 시작한다. 하이르 알 딘, 마젤란과 같은 역사 속 인물들과 팀을 꾸릴 수 있고, 탐험을 통해 다양한 역사 유적지 및 보물들을 발견할 수도 있다.

또한, 무역과 전투 콘텐츠도 있어 무역에 집중하여 많은 부를 축적하는 거상이 되거나, 전투와 약탈에 집중하여 유명한 해적이 될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탐험에 집중하여 명성 높은 탐험가가 될 수도 있는 등 각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즐기는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대항해의길 이미지
대항해의길 이미지

- PS4용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20일 예약 판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0월 24일 발매 되는 PS4 전용 리듬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오는 9월 20일부터 시작한다.

'태고의 달인' 시리즈는 2001년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받아온 리듬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법과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수록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이다.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의 예약판매는 9월 20일부터 시작하며, 게임 소프트와 초회 동봉 특전을 제공하는 일반판과, '북 컨트롤러와 전용 스틱 for PlayStation4'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동봉판을 판매 한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THE TOWER OF BABEL', 'DRAGON SPIRIT Medley'을 포함한 세 가지 연주곡을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모지피탄 메들리', 'THE TOWER OF DRUAGA Medley', 'MAPPY Medley' 세 가지 연주곡을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키비주얼이 인쇄 된 콜렉터즈 카드, 그리고 귀여운 '태고의 달인' 마스코트 '동이'와 '딱이'가 새겨진 티 코스터를 증정한다.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