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9/20 넷마블, 모바일 기대작 테라M 영상 3종 공개 등
- 넷마블, 모바일 기대작 테라M, 영상 3종 공개 등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의 신규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이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원작 특유의 감성적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테라M'의 '마을', '이모션', '필드' 등 3종 영상으로, 영상은 '테라M'의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먼저, '테라M'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손꼽히는 '아스키아'를 공개했다. 이용자가 게임에서 처음 만나게 될 '아스키아' 영상에서는 원작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뛰어난 감성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각양각색으로 표현되는 캐릭터의 '이모션'과 '테라M'의 방대하고 다양한 '필드' 영상도 선보였다. 특히. 이용자가 360도 시점으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필드'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의 압도적 스케일을 가늠케 해 게임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딜힐'을 통한 정통파티플레이,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다.
- 오락실 삼국전기의 귀환, 삼국전기: 리마스터 사전예약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모바일 액션 RPG '삼국전기: 리마스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삼국전기:리마스터'는 90년대 오락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삼국전기'를 모바일로 옮긴 게임이다. 개발사 HUANDONG은 대만 IGS와 삼국전기 IP 계약을 체결해 오락실에서 느낄 수 있었던 양손 조작의 시원한 타격감과 화끈한 무한 콤보를 모바일에 그대로 재현했다. 아울러 장수가 28명으로 대폭 늘어났고, 게이머는 진화, 돌파, 각성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다.
'삼국전기:리마스터'는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에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게임머니인 금화와 원보, 승급석, 영웅카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오락실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게임패드도 증정 예정이다.
- 플레이위드, 신작 MMORPG 군타라 온라인 BI 공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프로젝트 K(가칭)'의 게임명을 군타라 온라인 (Kuntara)으로 확정하고 BI (Brand Identity)를 전격 공개했다.
군타라 온라인의 BI는 알파벳 T가 군타라에 등장하는 진검을 형상화했으며, 은색 계열의 색채와 함께 배경에 깔린 문장 등의 조화가 MMORPG라는 장르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특히 메탈 느낌이 나는 소재를 통해 강렬한 액션을 제공하게 될 것임을 보여주며, 이어 군타라 온라인은 아래에 부제로 엘리트 로드의 귀환(The Elite Lord's Awakening)라는 부제를 더함으로써 판타지 액션 RPG가 될 것임을 보여줬다.
한편 플레이위드가 10월 중 서비스 예정인 군타라 온라인은 실시간 액션을 강조한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 빠른 액션, 파티플레이, 던전, 필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김세정의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CBT 예고 및 CF 1편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CBT(비공개 테스트) 소식을 알리고 CF 1편을 공개했다.
'주선 for Kakao'는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 라는 성적을 거둔 모바일 MMORPG로 25일부터 28일까지 CBT를 진행한다.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후에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이펀 컴퍼니는 홍보모델인 김세정의 상큼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CF 1편도 공개했다. CF 영상에서는 강화에 실패해서 좌절하거나 수 많은 인원 속에서 파티원을 찾지 못하는 상황을 '주선 for Kakao'를 통해 극복할 수 있다는 부분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주선 for Kakao'는 풀 3D 그래픽의 넓은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모험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 플레로게임즈, '유나의 옷장 for kakao' 성우 인터뷰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에 참여한 유명 성우 4인의 인터뷰를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유나의 옷장'은 게임, 애니메이션, 외화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국내 최정상급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인터뷰가 공개된 성우는 여 주인공 유나 역의 '양정화', 남 주인공 예준 역의 '정재헌', 귀여운 요정 슈슈 역의 '송하림', 서브 남 주인공 상준 역의 '김혜성'으로 자신들이 맡은 캐릭터의 첫 인상과 녹음 에피소드, 게임의 매력, 팬들을 향한 메시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양정화 성우는 "소녀 감성의 캐릭터를 오랜만에 맡아 걱정이 앞섰지만 최대한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정재헌 성우는 가장 기억에 남는 예준의 대사와 함께 "게임의 기본 설정과 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엔딩이 매력적, 모든 엔딩을 다 클리어하면서 게임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하림 성우는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카리스마를 지닌 슈슈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성우들이 맛깔 나게 살린 캐릭터들로 게임이 더욱 재밌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답했으며, 김혜성 성우는 "훈남 캐릭터를 맡아 최대한 감정을 살리기 위해 이상형을 생각하며 연기했다. 매력적인 성우들의 목소리를 꼭 게임 속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정의구현 RPG '스쿨: 레전드 히어로즈' 21일 구글 플레이 출시
ZIOPOPS(대표 허종범)는 오는 21일 수집형 RPG '스쿨 : 레전드 히어로즈(이하 스쿨)'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 한다.
스쿨은 기존 RPG와 가장 큰 차별점으로 긴박하고 반전 있는 스토리를 내세우고 있다. 히어로즈 아카데미에서 발견된 고서의 비밀을 쫓아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과정을 게임으로 담아냈다. 무거울 수 있는 스토리를 코믹 히어로들이 유머러스하게 풀어내 더욱 즐겁게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아카데미 배경의 폐쇄된 연구실, 연무장, 원소 신전, 서클 대형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지오팝스는 게임의 출시를 기념한 에벤트와 공식 카페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