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18 던파, 신규 캐릭터 '총검사' 등장! 등
-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총검사'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캐릭터 '총검사'를 추가했다.
지난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를 통해 첫 공개된 '총검사'는 총과 칼을 함께 사용해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중년 남성 캐릭터로, 자신의 사격술에 검술을 접목시킨 새로운 전투법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검사'의 전직 캐릭터 '요원'과 '트러블 슈터' 2종을 비롯, 전직 캐릭터별 1, 2차 각성 캐릭터 '인포서', '레퀴엠', '와일드 카드', '언터처블'을 동시에 추가했다.
'요원'은 절도 있는 검술과 사격술을 사용하는 순수 물리 공격 캐릭터로, 근접전에 가장 특화됐다. 50레벨 달성 시 '인포서'로 각성할 수 있으며, 75레벨에 도달하면 '레퀴엠'으로 2차 각성이 가능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트러블 슈터'는 무거운 '중검'과 강력한 '샷건'을 사용해 화끈한 총검술을 선보이며, 특수 제작한 '폭탄'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벨에 따라 '와일드 카드'와 '언터처블'로 각성하여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총검사' 업데이트의 홍보 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발탁하고, 펜싱선수 박상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검으로 실력을 겨루는 펜싱 경기에서 총을 함께 사용하는 장면을 선보여 재미요소를 더했다.
'총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월 22일까지 '총검사' 캐릭터로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90레벨 달성 시 '총검사 90레벨 에픽 무기 상자', '총검사 에픽 보조장비 상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8일까지 적정 레벨의 던전에 등장하는 '도망자 재우'를 잡으면 '지옥파티 초대장 20장', '칼레이도 박스', '음식 상자' 중 한 가지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총검사'가 개봉 가능한 '초대장 상자'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우의 N분 카레'로 이벤트 상점에서 '최상급 촉매제', '1회용 강화기', '휴대용 용화덕'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겨울방학을 맞아 '100프로 +11장비 강화권', 'PC방 스페셜 증폭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PC방 꿀타임 이벤트'와 '지옥파티 초대장'을 3,000장 제공하는 이벤트,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총검사 콘셉트를 활용한 이미지 합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그라비티, 슬프도록 아름다운 요괴 RPG '요지경'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이 메인 스토리를 추가하고 길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메인 스토리 7장은 '환리경'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부하의 목숨을 하찮게 여기는 잔인한 연꽃 요괴 '유영'과 주인공이 격돌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메인 스토리 7장은 클리어 시 파트너 영물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개인 퀘스트와 길드 활약도에 따라 보너스를 받게 되는 신규 시스템 '금옥만당'과 길드전이 가능한 '팔방문정'을 추가했다.
'팔방문정'에서 이용자는 선봉, 호위무사, 그림자 호위 등 다양한 진영을 배치할 수 있으며 그림자 호위는 모든 정보가 비공개로 참여하게 되어 교란 전술이 가능, 게이머와의 경쟁을 통한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심해부'를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심해부'로 심해 스테이지에 입장 할 수 있으며, 보스를 격퇴해 야명주를 획득 할 수 있다. 야명주의 수량에 따라 적후 잔상 및 영물을 육성할 수 있는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영웅 온라인', 서비스 13주년 기념 신규 지역 추가 및 이벤트 실시
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신규 지역 죽음의 협곡을 선보이고 내달 22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신규 캐릭터 야수왕 추가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죽음의 협곡 지역은 십이천마 10장의 특정 협객행(퀘스트)을 완료하면 입장 가능한 고레벨 지역이다.
알려지지 않은 동식물이 살고 있는 험준한 산세를 컨셉으로 하며 게임 내 최상위 등급의 신규 아이템인 나찰 액세서리 4종, 백한화 방어구 8종, 야수왕 전용 월조 가죽 방어구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22일까지 서비스 13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하면 매일 힘, 민첩,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13주년 케익 조각'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2018 수상한 주화'를, 누적 일수에 따라 자소단, 감별 초기화의 서 등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2018년 무술년을 맞아 내강 지역에 일정 시간마다 출몰하는 쥐, 용, 원숭이 형상의 삼재 몬스터를 사냥하면 고레벨 신규 영물인 무술이와 천룡지단, 화신령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파, 계란, 떡 3가지 떡국 재료를 모아 방어력과 경험치, 이동 속도 등이 상승하는 4종의 떡국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 장사 지역에 배치된 13주년 기념 케익을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과 기력, 경험치 등 능력치 상승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무술년 신규, 복귀함을 지급한다.
- '메이플스토리M' 신규 콘텐츠 '몬스터 사냥단'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몬스터 사냥단'을 추가했다.
'몬스터 사냥단'은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모든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최대 10인 파티원들의 협동 플레이를 통해 보스 몬스터 '렉스'를 사냥할 수 있다.
매일 오후 1시와 9시, 각 한 시간씩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레드 및 블루 이어링 조각'을 사용해 '호브의 교환소'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소울메이드'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획득 가능한 '소울메이드' 코인으로 캐릭터 잠재 능력을 추가할 수 있는 '소울메이드 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는 2월 7일까지 '월묘의 떡' 이벤트 보상으로 '자동전투 충전권'을 지급하고, '월묘의 떡' 누적 개수에 따라 '월묘 훈장, 칭호 세트', '월묘 대미지 스킨'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