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26 넥슨, '피파온라인4'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 넥슨, '피파온라인4'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4(이하 피파온라인4)'의 2차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트 참가는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를 통해 1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직접 '팀 로고'와 '유니폼', '감독'을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대표팀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선수 급여' 관리를 통해 전략적인 선수 등록과 팀 구성을 즐길 수 있는 '샐러리 캡'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구단별 경기장을 획득할 수 있고, '경기장 증축'과 '구매' 등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도 진행할 수 있다. 경기장의 수준에 따라 '수용 인원'과 '입장료'가 상승하고, 경기 진행 시 관중 수가 경기에 반영돼 보다 사실적인 구단 운영을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차 CBT 참가자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2차 CBT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2월 9일부터 넥슨 가맹 PC방에서 누구든 자유롭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4 2차
CBT
피파온라인4 2차 CBT

- 네시삼십삼분,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배틀붐' 출시 예고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보레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배틀붐'을 오는2월 27일 글로벌에 출시한다.

밀리터리풍의 실시간 대전 전략 게임 '배틀붐'은 다양한 무기와 병력을 조합해 상대 진영의 기지를 정복하는 RTS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배틀붐'은 쉽고 간편한 조작을 바탕으로 유닛들의 특징을 고려해 배치하고 성장시키며 자신만의 최강 병력 조합(덱, Deck)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전략적인 덱 사용만으로도 게임의 판세를 뒤집을 수 있어, 이용자 개개인의 전략적 선택이 승부를 결정짓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밖에도, 100여종이 넘는 무기와 병력, 140개국 글로벌 이용자와의 실시간 대결이 가능한 전장, 그리고 10개의 다양한 지역을 정복해 나가며 대전의 숙련도를 쌓아나가는 스테이지 모드와 자신만의 창의적인 병력 조합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4:33은 '배틀붐'의 출시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과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고,1월 30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2월 27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배틀붐 이미지
배틀붐 이미지

- 라인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 CBT 진행

라인게임즈 주식회사(이하 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스톰게임즈(대표 정만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Last Soul)'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 모집 참가자를 대상으로 2월 1일까지 진행하며, 개별 전송된 안내 메시지(SMS)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라스트 소울'은 '미르의 전설1, 2' 및 '신무' 등의 디렉터를 지낸 정만수 대표가 스톰게임즈 설립 후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이다. 지난해 6월 설립된 라인게임즈를 통해 서비스되는 모바일 MMORPG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이 게임은 마계의 난으로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려는 영웅들의 모험담을 풀 3D 그래픽으로 담아 냈으며, CBT를 통해 다수의 게이머와 협동 또는 경쟁이 가능한 오픈형 필드 전투를 비롯해 유저간 장비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라스트소울
라스트소울

- '드래곤볼 파이터즈' PC버전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드래곤볼의 IP(지식재사권)을 활용한 격투 액션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PC버전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격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격투 게임이다. 플레이어 2.5D로 펼쳐지는 무대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를 골라 3 대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본 작품의 스토리에서는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의 감수를 받은 신규 캐릭터 '인조 인간 21호'가 열쇠를 쥐고 있다는 사실도 밝혀졌다. 게임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 바 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드래곤볼 파이터즈

- 웹젠 가맹 PC방서 엠게임 장기 즐긴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엠게임장기'를 서비스한다. 웹젠은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엠게임 장기'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25일부터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엠게임 장기'는 전통 보드게임인 장기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웹보드게임으로 지난 2008년 2월, 출시된 후 현재까지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은 지난해(2017년) 5월 웹젠 가맹PC방에서 '엠게임 바둑'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엠게임 장기'의 PC방 서비스도 시작하면서 전통게임인 바둑과 장기 모두 웹젠 가맹PC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웹젠의 가맹 PC방에서 '엠게임 장기'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1일 최대 100만M의 '장기머니' 무료충전과 대국마다 5천M '장기머니' 수령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베팅'에 참여한 회원들은 '한번 더 베팅' 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지급받는다. 이외에도 다른 회원들의 대국 기보를 제한없이 볼 수 있는 기보 보기 혜택도 제공한다.

엠게임 장기
엠게임 장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