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2/23 '토탈 워: 아레나', 글로벌 OBT 실시 등
- 토탈 워: 아레나, 글로벌 오픈 베타 시작
워게이밍 얼라이언스(Wargaming Alliance)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는 역사 배경의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탈 워'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전용 게임으로 역사속의 전설적인 영웅이 되어 10대 10의 치열한 전략적 전투 속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오픈 베타에서는 새롭게 카르타고 진영이 소개되며 기존에 그리스, 로마, 야만과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전략의 아버지'라 불리는 한니발 바르카(Hannibal Barca)와 그의 동생인 하스드루발(Hasdrubal)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막강한 전투 코끼리를 포함한 새로운 부대를 지휘할 수 있게 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부대 중 자신이 원하는 부대를 선택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팀워크와 신속한 대응으로 전투의 흐름과 승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명령을 내리고 전술을 변경 해야 한다.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의 PS4용 액션 잠입 스릴러 'Past Cure' 출시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자사가 한글화한 Phantom 8 Studio의 PS4 액션 잠입 스릴러 게임인 'Past Cure'를 금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럽 전역에 퍼진 어두운 감옥에서 몇 년 동안 고문당했던 전직 군인 이안은 형의 안전 가옥에서 생활하면서 자신이 거쳐온 군사 실험의 결과와 싸우면서 살고 있다. 실험은 그의 정신을 비틀고 꼬아놓았다. 시간 조작과 텔레키네시스 같은 기이한 능력이 그의 정신을 채우고, 현실 인지 능력을 파괴해버린 것이다.
환각과 복수에 대한 갈망으로, 이안은 형의 도움을 받아 흥분되는 사냥에 나선다. 음모를 꾸민 자들과 자신의 고통을 불러온 진실을 뒤쫓으며
이안은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시험하고, 거기에 담긴 위험을 빠르게 깨닫게 된다.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그의 정신은 조금씩 더 닳아가고, 현실
너머의 악몽과 같은 무언가의 관심을 끌게 된다
.
플레이어는 주인공 이안의 정신 능력을 통해 시간 조종, 유체 이탈, 염력 등과 같은 초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어나가야 한다.
'Past Cure'의 판매가는 39,800원이다.
- 유엘유게임즈, 모바일 대작 SLG '진시황' 사전모집 시작!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모바일 대작 SLG '진시황'의 사전 모집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유엘유게임즈는 최근 화려한 액션과 극한의 타격감을 내세운 자사의 모바일 MMORPG '글로리'의 사전모집을 시작으로 '진시황'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이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진시황'은 춘추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최초로 대륙을 평정한 진시황 영정, 초한지의 항우, 손자병법의 손무등을 영입해 부대를 육성 무장 조합을 완성하여 자신만의 제후국을 만들 수 있으며 자원 채집, 히스토리 미션, 혈맹을 창설하여 혈맹원들과 국가를 건설해 주변 제후국들과 실시간 점령전등 대량의 콘텐츠가 준비된 대형 SLG게임이다.
특히 대규모 공성전에서 승리하여 명성을 쌓고 황제의 자격에 올라 왕성을 올리면 왕성에서만 생산되는 최상급 병종들을 모아 진정한 황제의 군대를 보유할 수 있는 시스템이 최대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게임성에 더해 유엘유게임즈는 '진시황'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엘유게임즈는 사전 예약자에게는 건설열 3단계 및 6단계, 등용령등 5만 원 상당의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진시황' 공식카페에 가입시 아이페드Pro 10.5, 전동퀵보드, 중국시안여행상품궝, 킹덤만화책(1~47권 전권), 정관장 홍삼원, 구글기프트카드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