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올리버스, LCK 서머 시즌에 활약할 '원거리 딜러' 모집한다
'bbq OLIVERS LoL'팀(이하 '비비큐 올리버스')은 오는 LCK 서머 스플릿에서 활약할 원거리 딜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비큐 올리버스'는 시즌 전 'IgNar' 이동근 'Trick' 김강윤 선수 및 코칭스태프 영입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지난 '2018 LCK 스프링 스플릿'서 8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이번 원거리 딜러 모집 지원은 이메일 지원(tuksama@gmail.com)을 통해 진행되며 대리게임 및 게임 이용 제한 등의 결격 사유가 없는 LoL 솔로 랭크 마스터 티어 이상 원거리 딜러 포지션 선수에 한해 진행되며, 신청서에는 이름, 생년월일, 주소, 포지션, 소환사명, 현재 티어/최고 티어, 연락처, 대회입상 및 선수경력 등의 항목을 작성하면 된다.
이와 함께 '비비큐 올리버스'는 이메일 신청과 함께 28일 진행될 KeSPA 트라이아웃에 김가람 감독이 참여하여 유망주를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bbq OLIVERS 송성창 사무국장은 "기대를 모았던 스프링 스플릿의 성적이 만족스럽지 않아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이다. 시즌 전 각오처럼 서머 스플릿에는 반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원거리 딜러 공개 모집은 이를 위한 첫 단계이며 bbq 올리버스팀과 함께 시너지를 낼수있는 선수들의 많은 신청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또한 새로운 원거리딜러 선수와 함께 장용준 선수의 상호보완 및 발전 또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