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피드백 적극 반영! 플레로게임즈, '요리차원' 출시

지난 26일과 27일 이틀에 걸쳐 CBT(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출시 전 막바지 담금질을 진행한 '요리차원'이 30일 출시됐다.

요리차원
요리차원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서비스하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게임 내 캐릭터의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각 역할에 맞춰 전략적으로 조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이세계 '요리차원'의 셰프가 되어 요리에서 태어난 캐릭터들과 함께 오염된 차원을 정화하는 모험을 떠난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을 활용해 조리해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국내 출시에 앞서 현지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국내 서비스를 위한 오리지널 캐릭터인 '유과', '돌솥비빔밥', '떡볶이'와 '붕어빵' 4종을 준비했다. 특히, 오리지널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에는 아카네야 히미카(돌솥비빔밥 역), 카토 에미리(떡볶이 역), 오오하시 아야카(붕어빵 역), 호나미(유과 역)가 참여했다.

아울러 플레로게임즈는 게임의 출시 전 진행한 게임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30만 명을 돌팜에 따라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돌솥 비빔밥', '떡볶이', '붕어빵', '김치'를 비롯해 한계 돌파 재료 '백미밥'과 자원세트, 조리권, 장비 뽑기권, 치료권, 보석 등의 재화를 제공한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지난 CBT를 통해 전달 받은 값진 피드백은 론칭 전 최대한 게임에 녹여 내려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최우선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며, "오래 기다려 주신 게이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안정된 서비스와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