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로 롯데컬처웍스와 제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20일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와 브랜드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ncsoft 스푼즈
ncsoft 스푼즈

스푼즈는 엔씨의 게임 캐릭터를 모티브로 개발한 캐릭터 브랜드로,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등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8월 중에 스푼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App)에 선보일 예정이며, 게이머는 2주 간의 플레이 순위(상위 100명)에 따라 다양한 선물(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영화 할인권과 매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는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며, 영화 관람객은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스푼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올해 안에 ‘스푼즈 상영관’도 마련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 이재준 R&I 겸 AI 센터장은 “엔씨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를 문화 공간 속에서 만날 수 있도록 롯데시네마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며 “롯데시네마 앱과 영화관에 등장하는 스푼즈 캐릭터가 일상 속 즐거움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시네마 오희성 마케팅부문장 또한 “엔씨소프트와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귀여운 스푼즈 캐릭터를 롯데시네마의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여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