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6/21 '다크어벤저3', 글로벌 서비스 돌입 등

- 모바일 액션RPG '다크어벤저 3' 글로벌 서비스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글로벌 서비스명 '다크니스 라이지즈(Darkness Rises)'로 한국과 중국,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지역에서 iOS,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선보이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번체), 태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13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이번 글로벌 버전에서는 헥터, 케네스, 벨라, 트리쉬 등 4종의 캐릭터를 선보이고, 최대 60레벨까지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25장의 '스토리 모드'와 18개 지역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 개인전/팀대전/순위쟁탈전/친선전 등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레이드/길드대전/파티던전 등의 협력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중세 유럽풍의 게임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정통 영국 성우들이 참여해 스토리 모드의 모든 대사를 영어로 녹음하였고, 지역에 따라 현지 게이머 성향에 맞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NPC의 외형 및 복장도 추가했다.

'다크니스 라이지즈'의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지난 5월 24일부터 진행한 사전예약에는 100만 명의 해외 게이머가 몰리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해 7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다크어벤저 3'는 누적 다운로드 3,500만을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콘솔급 액션 연출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 세분화된 커스터마이징 등을 모바일 플랫폼에 구현했다.

국내 서비스 5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고,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최고매출 TOP3 안에 진입한 바 있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4.4점을 기록하며 높은 평가를 얻었다.

다크어벤저3(해외명 다크니스
라이지즈)
다크어벤저3(해외명 다크니스 라이지즈)

- '아홉번째하늘' 외전 스토리 파트 2 업데이트 및 영웅 추가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외전 스토리 파트 Ⅱ와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외전 스토리 파트 Ⅱ '여름의 대요정'은 기존 아홉번째하늘 스토리와 연계되는 이야기로 스토리 공략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맞춤형으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스테이지로 진행되는 외전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관련된 스토리라인으로 전개되며, 마지막 스테이지에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외전 스토리와는 별도로 빛속성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되었다. 5성급 영웅인 레이라는 강력한 대미지와 다양한 보조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 모두 전략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성급 영웅인 데네브는 공격을 할 때마다 자신을 강화하는 콘셉을 지닌 캐릭터다. 이밖에 대형전투를 진행할 때 체력 소모를 감소시켜 대형전투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 레이라 연속소환, 외전 스토리 완성 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홉번째하늘 업데이트
아홉번째하늘 업데이트

-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 9월 27일 발매!

세가 게임스는 Nintendo Switch™용 타이틀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을 오는 9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장의 발큐리아 4'는 손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 그래픽 표현 「CANVAS(캔버스)」와 전략과 액션을 융합한 배틀 시스템 「BLiTZ(블리츠)」를 중심으로 한 독창적인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혼조 라이타, 음악은 사키모토 히토시, 주제가는 쿠라키 마이가 담당하여, 극한의 땅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의 이야기를 그린다.

발큐리아4
발큐리아4

- '던전앤파이터' 일본 인기 버츄얼 싱어 '하츠네 미쿠'와 제휴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일본 인기 버츄얼 싱어 '하츠네 미쿠(Hatsune Miku)'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2일까지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하츠네 미쿠의 노래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조각은 '축음기 상점'에서 칭호, 보조장비, 각종 버츄얼 싱어 카드와 버츄얼 싱어 포션 등의 하츠네 미쿠 제휴 기념 한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노래 조각을 넣어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세리아 방'의 배경음악을 '하츠네 미쿠'의 노래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쿠X미쿠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카드 짝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면 일정 시간 SD 버츄얼 싱어인 하츠네 미쿠, 린, 렌, 루카 4종으로 변신할 수 있는 'SD 변신 코스튬 상자'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에 세 번 '카드 짝맞추기'에 참여할 경우 '하츠네 미쿠의 노래 조각 상자'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미쿠X미쿠 잘했어요'상자를 선물한다.

던파 이벤트
던파 이벤트

- 월드 오브 워쉽, 콘솔로 재탄생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콘솔 버전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World of Warships: Legends)'를 개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워게이밍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튜디오(Wargaming St. Petersburg)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콘솔 버전인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가장 최신 버전의 콘솔인 PlayStation®4와 Xbox One을 통해 서비스된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해전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군함들을 통해 스릴 넘치고 몰입감 높은 해상 전투를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 이용자만을 위한 독점적인 콘텐츠와 기능도 추가된다.

오는 7월 알파 테스트를 앞두고 테스터를 모집하며 2019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추후 게임스컴 2018을 통해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십 이미지
월드 오브 워십 이미지

- '메이플블리츠X' 신규 영웅 '아란'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에 신규 영웅 '아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작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검은 마법사'를 봉인했던 영웅 중 하나인 '아란'은 강력한 두 손 무기 폴암을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다. '메이플블리츠X'에서는 적 몬스터를 빙결시키고 아군의 공격 속도를 상승시키는 등 3단계로 순환되는 고유 스킬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폴암에 깃든 까칠한 정령 '마하'와 최강의 무기를 제작하는 전설의 대장장이 '대장옹' 등 '레전더리 등급' 카드를 포함해 총 39종의 '아란 전용 카드'를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4일까지 '아란'으로 게임에 참가해 '좋은 승부 스탬프' 5개를 획득하면 '선물상자'를, 영웅 10레벨을 달성하면 '중학생 리린 초상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7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아란 전용 카드(5장)'를 제공하고, 신규 가입 게이머에게는 '300 N코인'과 '30,000 메소'를 선물한다.

메이플블리츠x 신규 영웅 추가
메이플블리츠x 신규 영웅 추가

- '뉴 건담 브레이커' 한국어판 정식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6월 21일, PC(Steam)용 2018 여름에 발매 예정인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뉴 건담 브레이커(뉴 건담 브레이커)'의 PS4용이 오늘(2018년 6월 2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건프라 배틀의 세계관과 룰을 새롭게 구성한 이번 '뉴 건담 브레이커'는 밀려드는 적 건프라를 상쾌하게 '파괴'하고 각 파츠를 '수집'하여, 모은 파츠로 자신만의 건프라를 '창조'해서 싸우는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여러 명의 히로인이 다니는 사립 건브레 학원을 무대로 사랑도 파츠도 뺏고 빼앗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본 학원에 전학 온 주인공이 되어 히로인들의 미소를 되찾기 위해 최강의 건프라를 두고 쟁탈 배틀을 펼치며, 건프라 쟁탈 배탈에서 승리하여 히로인들과 깊은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금일(21일) 발매된 '뉴 건담 브레이커'의 PS4 패키지 발매가는 69,800원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 건담 브레이커
뉴 건담 브레이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