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6/25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추가 등

- '세븐나이츠', 펫 각성 시스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새롭게 펫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펫 각성 시스템을 통해 기존 영웅 각성과 같이 펫을 각성시키고 더욱 강력한 펫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각성이 가능한 펫은 루, 델로, 리첼, 파이크 등 세븐나이츠 펫 4종과 아이반, 카렌, 하린 등 일반 펫 3종이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각성 가능한 펫을 추가할 예정이다.

펫은 펫 판매 시 획득 가능한 각성의 씨앗를 사용해 각성할 수 있다. 각성 펫은 레벨업이 가능해지고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또한 영웅과 마찬가지로 두 단계 스킬 강화가 가능하다.

기존 '보스전'을 개편한 환상 보스전도 추가됐다.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환상 보스전은 타임어택 콘텐츠로 최종 라운드의 보스까지 가장 빠르게 처치하는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진다. 특정 라운드마다 영웅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통해 클리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금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펫 각성 기념 푸시 이벤트에서는 4성 세나 펫 소환권, 고급 펫 10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토파즈 상점 할인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토파즈가 할인된다. 장비 해제에 소모되는 토파즈 비용도 영구 할인되며 이를 기념해 2주일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펫 각성 업데이트
세븐나이츠 펫 각성 업데이트

-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오늘(25일),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현재 '이카루스M'은 사전예약 모집 3주만에 신청자 10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약 3만 2천명을 기록하고, 초대형 MMORPG의 위상에 걸맞게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는 7월 3일(화)까지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며 게이머들이 바라는 점과 건의사항 등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가장 좋은 의견을 제공한 게이머에게는 '갤럭시탭'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펠로우 및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 풍성한 헤택이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명 기록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100만명 기록

- 모바일 슈팅 RPG '뉴본', 프로모션 영상 공개

솔트랩(대표 김세웅)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RPG '뉴본'의 프로모션 영상(PV)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과 '뉴본'을 실제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의 모든 장면은 게임 내 소스로 구성됐다.

'뉴본'은 대규모 재앙으로 인해 인류 문명이 붕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냉동 캡슐에서 깨어난 인류 '뉴본'이 되어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RPG의 성장 요소와 슈팅의 짜릿한 손맛, 위험한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한 자원 확보 및 근거지 개발, 깊이 있는 메인 스토리와 게이머 간 펼치는 PVP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요소를 갖춘 것이 '뉴본'의 특징이다.

뉴본 이미지
뉴본 이미지

- 넷마블문화재단, 후암초등학교 '게임소통교육'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서울시 용산구 소재 후암초등학교에서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게임소통교육'을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초등학생 자녀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개방성을 활용해 가족 간의 소통을 지원, 부모와 자녀간의 친밀감을 증진시키도록 하는 가족 공감 프로그램이다.

후암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45명이 참가한 이날 교육에도 놀이문화로서 게임이 지닌 가치와 함께 게임산업 및 게임직군에 대한 특성 등 게임을 매개로한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진행됐다.

특히, 부모·자녀간 생각차를 이해해보는 '게임과 소통'을 주제로한 교육과 '우리 가족 게임 규칙 만들기' 등 게임을 매개로한 소통법 및 지도법을 직접 체험하며 실습하는 시간들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교육에 참가한 정순라 학부모는 "부모들이 게임과 미디어에 대한 걱정은 많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잘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잘 없다"며 "자녀와 함께하는 '게임소통교육'을 통해 알게된 가족 내에서 적용할 수 있는 소통법으로 보다 건강한 가족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3년째 진행하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개방성을 이용해 가족 내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과 정착을 돕고 있다"며 "금년 여름 방학 기간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캠프를 개최해 교육 효과를 보다 높여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올해부터 기존의 찾아가는 방식의 '게임소통교육'에 더해 더 많은 학부모 및 교사가 게임문화의 가치와 진로, 건강한 소통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한 오픈형 강의 부모공감클래스 '오키토키(Oki Talkey)'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 사회공헌
넷마블 사회공헌

- '블레이드2 for kakao' 성우 메이킹 영상 2탄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5일(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성우 메이킹 영상 2 탄을 공개했다.

이번 2탄 영상에는 '블레이드2' 속 영어 음성 녹음에 참여한 미국 현지 성우들의 생생한 작업 현장과 그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실제 플레이 화면이 어우러져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판타지 세계관을 한층 돋보이게 하기 위해 영어 음성 사운드도 지원한다.

'블레이드2' 영어 녹음에는 여러 명작 게임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았던 알레그라 클라크(Allegra Clark), 빅토리아 엡킨(Victoria Atkin), 리처드 엡카(Richard Epcar), 매튜 워터슨(Mattew Waterson) 등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카카오게임즈는 유명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인 '로켓사운드(Rocket Sound)' 미국 LA 본사에서 모든 음성 녹음을 진행함으로써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1탄 영상을 통해 '블레이드2' 한국어 음성의 목소리를 책임진 김연우, 양정화, 여민정, 최석필, 홍범기 등 국내 최정상 성우진을 소개한 바 있다.

'블레이드2'와 성우 메이킹 영상,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달 15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20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블레이드2 성우 공개
블레이드2 성우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