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소식] 10/10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하반기 출격 예고 등
- 카카오게임즈, 신작 ‘프린세스 트넥트 리:다이브’ 티저 페이지 통해 하반기 등장 예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는 '아스트라이아 대륙'의 '랜드솔' 세계에서의 대모험을 그린 '프린세스 커넥트'의 후속작이다. 올 초 일본 지역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RPG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는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한 세계관과 스킬 연출을 바탕으로, 밝고 명랑하지만 자주 허기를 느끼는 허당 소녀 '페코린느', 주인공을 연모하는 마법소녀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개성 강한 미소녀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어 다양한 던전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메인 및 이벤트 퀘스트, PVP(Player Vs Player), 클린 배틀(길드전), 도전(탐험)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섀도우버스' 등을 제작한 기무라 유이토가 총괄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는 '진격의 거인'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앙상블 스타즈' 등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 대전' 등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등 초호화 제작진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EA SPORTS FIFA 19(피파19) GLOBAL SERIES 발표
Electronic Arts(이하 EA)와 FIFA가 FIFA eWorld Cup으로 가기 위한 관문이자 방대한 여정인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작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침과 동시에 더욱 성장한 FIFA 게이밍의 FUT Champion Cups 토너먼트 환경은 2개에서 6개로 확장될 예정이며, 주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검증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한 15개의 공식 풋볼 리그 파트너들과 Bundesliga, Eredivisie, La Liga, Ligue 1, MSL, Premier League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FIFA eClub World Cup과 전 세계 FIFA Online 4 플레이어들 중 최강자를 가리는 두 가지 EA Champions Cups와 새로운 경쟁인 FIFA eNations Cup이 추가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FIFA eNations Cup에 대한 자격 부여 사항은 향후 발표될 예정이다.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실력이 뛰어난 플레이어들은 2018년 10월 31일까지 FUTChampions.com에서 등록을 마쳐야 하며, FUT Champions 검증을 받기 위해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포인트를 획득해야 한다.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포인트 순위표에서 60명의 경쟁자들만이 최종적으로 살아남게 되며, EA SPORTS FIFA 19 Global Series Playoffs를 위한 자격이 주어진다. 최종 선발된 게이머들은 FIFA eWorld Cup 2019로 향해 FIFA 19 World Champion을 두고 다툰다.
- '매드월드'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잔디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매드월드'의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현재 개발 버전의 PvE 필드레이드, 보스레이드, 그리고 PvP 배틀존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느낌의 2D 쿼터뷰 그래픽이 인상적인 '매드월드'는 문명이 멸망하고 악마가 지배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는 인간들을 다루는 전통 MMORPG이다.
PvE 필드보스레이드,PvP 아레나 모드 등을 통해 고전 MMO의 함께하는 재미를 최대한 살리고, 타게팅이 아닌 무빙샷 방식으로 액션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했다. 러브크래프트나 기거의 영향을 받은 듯 암울하고 기괴한 종말 후의 세계와 극단적인 상황을 제시하여 게이머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잔디소프트는 밝혔다.
HTML5 기반인 '매드월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플렛폼 기능을 지원하며 클라이언트 설치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길 수 있어서, 낮은 진입도를 최대한 활용, MMORPG의 궁극적인 묘미인, "사람냄새"가 가득한 게임을 만든다는 것이 잔디소프트의 포부이다.
매드월드는 2019년 상반기에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8년 하반기 베타를 계획하고 있다.
- '뮤 이그니션'의 출시 2주년을 기념 이벤트 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웹게임 '뮤 이그니션(MU IGNITION)'의 2주년을 기념해, '접속 선물 이벤트'와 '축하 메시지 이벤트', '충전 특급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0월 17일까지 '2주년 접속 선물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귀속 다이아 50개'를 포함해 '8배 경험치 물약', '특급 열매 열매 선물', '마법서 양피지' 등 게임에 유용한 여러 아이템을 지급한다.
10월 19일까지는 '2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뮤 이그니션'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방문해 '2주년 축하'를 제목으로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귀속 다이아 2000개'를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일정 다이아 충전 시 최대 '대천사의 절대무기'를 포함, 캐릭터를 더욱 화려하고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코스튬 등 다양한 특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6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뮤 이그니션'은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컨텐츠 대부분을 반영하면서도 웹 버전에 최적화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구현해 주목 받은 웹젠의 대표 웹게임이다.
- '다크에덴M' 티징 영상 첫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개발한 '다크에덴M'의 티징을 공개한다.
'다크에덴M'은 호러장르를 컨셉으로 한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한 게임이다. 게임은 세련된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이 가미된 원작 그대로의 짜릿한 전투의 손맛도 맛볼 수 있다.
특히, '다크에덴M'에서는 기존 3종족 구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간의 대결로 변경됐다. 또한, 종족별 특화된 스킬과 스텟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무한 필드 PK로 한치 앞을 알 수없는 두 종족간의 치열한 실시간 공방전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