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신작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라인업 확장에 대한 포문을 연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컴투스가 액티비전의 '스카이랜더스' IP(지식재산권)를 획득해 개발한 실시간 턴제 모바일RPG로,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등장시켜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통한 무한 전략의 대전 방식은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에도 추가 보상을 약속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 6월 전 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성 강화와 게이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충실히 진행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수준 높은 그래픽 퀄리티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에는 '스카이랜더스'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강력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