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10/30 펜타스톰, 신규 모드 '클론 격투' 업데이트 등
-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신규 모드 : 클론 격투'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신규 모드 '클론 격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줄임말로 진지점령전을 뜻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 보이는 클론 격투는 같은 팀의 이용자가 모두 동일한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모드로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5명의 이용자가 각자 선택한 영웅 중에서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플레이 할 영웅을 선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장 최적화도 함께 진행됐다. 펜타스톰은 영웅별 라인 선택 가이드, 영웅별 추천 장비 세팅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의 패배 판정을 강화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즌 동안 S 영웅 등급 달성 시에는 '전설의 각인' 칭호도 지급한다.
펜타스톰은 지난 22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출석 및 대전 참여를 통해 '메이나 호박낫 할로윈 스킨'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을 모아 영구 스킨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 '뮤 오리진2', 더 높은 세계를 향하여! '천공의 탑'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가 가을맞이 신규 업데이트로 게임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10월 30일) '뮤 오리진2'의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콘텐츠인 '천공의 탑'과 '신성 방패', 이용자 간 활발한 교류가 가능한 '친밀도'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에 일부 속성을 부여해 공격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신성 방패'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PVP 전투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신성 방패'는 캐릭터의 피해를 일부 흡수하고, 생존 능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방패의 티어와 등급이 높아질수록 PVP 전투 시 더욱 강력한 보호 속성이 생성되는데,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은 신규 던전인 '천공의 탑'에서 얻을 수 있다. 탑의 각층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횟수와 관계없이 언제든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는 '친밀도' 시스템을 도입한다. 새로 추가된 '꽃 선물'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꽃을 선물하거나 '파티 던전', '운세 공유' 등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선물 받은 꽃의 수량과 레벨에 따라 매력 점수가 쌓이고, 누적된 점수를 바탕으로 상위 랭킹에 오른 이용자는 특별한 호칭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최고 레벨을 '마스터 레벨Ⅳ'로 상향하는 동시에 최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전용 사냥터 '데벤테르'도 추가하고, 시즌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어비스 시즌4'를 오늘부터 11월 19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웹젠은 공식 카페에서 '뮤 오리진2'의 길드 회원들을 초청하는 '오프라인 정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카루스M', 빠른 성장이 가능한 신규 서버 '이자벨라' 오픈!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30일(화) 신규 서버 '이자벨라'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인 서버 '이자벨라' 에서는 '이자벨라의 축복'을 통해 사냥 경험치 2배, 아이템 및 골드 획득량 증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유 중인 펠로우의 고유 능력치를 상승 시킬 수 있는 '펠로우 각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펠로우 각인 시스템'은 속성 저항 능력 및 공격력, 방어력과 체력 등 속성 별로 총 6개의 슬롯에 각인이 가능해 전투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이카루스M'은 오늘(30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스토어를 통해 '이카루스M'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KOG,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가 연말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2,000만 팬 층을 구축하고 있는 '그랜드체이스'의 글로벌 런칭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랜드체이스'는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글로벌 피처드(추천게임)로 선정되어 게임에 대한 전세계 기대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글로벌 사전 등록을 위해 새롭게 오픈 된 사이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게임정보 확인과 사전 등록을 위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8개 국어를 지원한다. 사이트에서는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의 소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플레이 모습과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글로벌 사전 예약은 IOS와 안드로이드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프리미엄 영웅 소환권' 등 추후 게임 내에서 쓰이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체이스 유튜브 구독과 페이스북 팔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랜드체이스'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방식과 60여종에 달하는 신규캐릭터, 원작에서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 구성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무장했다. 또한 간단한 컨트롤 만으로도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전투 액션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음악(BGM), 영웅들까지 원작에서 사랑 받은 요소들을 모두 담아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