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KOF 올스타' 한정 카드 구성은?

15일 막을 올린 지스타 2018 현장에서 SNK의 인기 격투 게임시리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KOF 올스타)'가 국내 최초로 시연됐다.

KOF올스타 쿠폰북
KOF올스타 쿠폰북

지스타 시연대에서 게임의 전체 100명 이상의 캐릭터 중 30개의 캐릭터, 10개의 팀을 직접 플레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단 5분 만에 원작과 동일한 필살기, 콤보 플레이 등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G스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부스를 방문해 모바일 액션 RPG 'KOF 올스타'를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급 쿠폰북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쿠폰북은 오직 지스타 현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어 더욱 희귀하다.

쿠폰북은 총 6장의 캐릭터 카드로 구성된다. 카드에는 실제 KOF 올스타 게임에서 캐릭터 강화에 사용되는 배틀카드를 구현한 것으로, KOF시리즈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넘치는 일러스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카드는 KOF 올스타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KOF올스타 쿠폰북
KOF올스타 쿠폰북

지스타 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KOF 올스타 체험에 참여하면 기본 카드 4장이 들어있는 쿠폰북이 우선 제공된다. 여기에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1장의 카드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KOF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총 6장의 카드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