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서비스 시작 100일 기념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정식 서비스 시작 100일을 맞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에서 지난 8월 30일에 정식 출시된 '에픽세븐'은 100일 동안 최고 구글 플레이 매출 3위까지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왔으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는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출석할 때마다 성약의 책갈피,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도전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머라고라'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머라고라', '도전! 고블린' 이벤트를 오는 12월 13일(목)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도전 고블린 콘텐츠의 참여 가능 횟수를 1일 1회로 상향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018년 내에 '에픽세븐'을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해 연말을 이용자들과 축제 분위기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