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체이서', 정식 출시

스푼게임즈(대표 하상백)는 신작 모바일 게임 '체이서'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체이서'는 Full 3D 고퀄리티 그래픽 기반으로 방치형 RPG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동일한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화 된 수준 높은 비쥬얼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와 함께 던전, 도전, PVP, 길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탑재하여 풍성한 할거리를 제공하고, 악령 스크루지를 추격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게임의 몰입성을 높혔다. 또한 다양한 코스튬과 날개를 통해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다.

'체이서'는 지난 2월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진행 하였고, 유저들의 호응속에 우수베타 게임으로 선정 되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스푼게임즈는 체이서의 '공식 오픈톡' 공간을 제공하여 유저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문의를 최대한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공식 오픈톡' 메뉴를 통해 실시간으로 운영진과 대화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가입 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100% 무료 스페셜 혜택이 제공되며, 공식 카페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게임 아이템들을 보상받을 수 있는 5종 이벤트들을 마련된다.

체이서 이미지
체이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