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4/13 로스트아크, '창술사' 사전 예약 실시 등

-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창술사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첫번째 신규 클래스 '창술사'의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풍성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일(금) 밝혔다.

신규 클래스 창술사는 무도가에서 전직이 가능하며 창을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치명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특히, 광역 공격에 특화된 '난무 스탠스'와 순간적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집중 스탠스'를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를 통해 획득한 '듀얼 게이지'를 사용해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가능하다.

창술사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4월 24일(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창술사의 정보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해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창술사의 무기 아바타 1종과 완성형 칭호 '전장을 꿰뚫는 창'을 지급한다.

또한, 자신의 사전예약 참여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아크라시움II, 배틀 아이템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4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창술사 업데이트
로스트아크 창술사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 사전 테스트 돌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2일(금),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테스트에 돌입했다.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는 90년대 전자 오락실에서 큰 인기를 끈 '콘트라'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짜릿한 손맛과 스릴을 그대로 구현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12일(금)부터 15일(월)까지 4일간에 걸쳐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게임은 화려한 총기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대전 모드가 특징으로 아케이드 액션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친숙한 캐릭터인 '빌'과 '렌스' 외에도 기존의 스토리와 핵심 콘텐츠를 재연해 원작에서 느꼈던 감동과 향수를 선사하고 모바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로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테스트는 선착순 5만 명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구글 플레이에 공개된 게임을 다운받아 접속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비롯해 게임 내 아이템인 '골드'와 '다이아'를 증정한다.

콘트라 리턴즈 이미지
콘트라 리턴즈 이미지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로우라이더 주간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로우라이더 주간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에 방문해 로우라이더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총 8종의 모드에서 GTA달러와 RP를 두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7일까지 출퇴근길(스포츠카 전용)과 전과(슈퍼카 전용) 프리미엄 레이스가 연이어 펼쳐져 10만 GTA 달러가 걸린 승부에 참여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짝퉁 바피드 티셔츠를 선물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바피드 슬램밴이나 바피드 치노 등의 고급 이동수단을 30% 할인하며 업그레이드와 기타 개조에 대해 40%까지 할인 제공해 이동수단을 구매하려는 게이머들에게 유용하다.

GTA 온라인
GTA 온라인

- 라이프애프터, 4월 16일 정식 오픈 발표!

X.D.글로벌은 사전예약 100만명을 기록한 아포칼립스 서바이벌 생존 MMO '라이프애프터'의 정식 출시일이 4월 16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글로벌 다운로드 1억회, 한국 서버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한 '라이프애프터'는 개발진이 체르노빌을 직접 방문해 직접 수집한 자료들을 기반으로 리얼한 아포칼립스 세계를 구현하였으며 실시간 주야전환, 날씨시스템 등을 도입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 '제라스', '스카너'와 오버워치의 '둠피스트'를 연기한 유명성우 '안장혁'이 튜토리얼 핵심 캐릭터 '알릭세이'의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라이프애프터>는 감염체, 들짐승, 변이체 사냥, 장원 관리, 집 건축, 길드, 보스전, PVP, 협력 방어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게임이다. 특히나 예약 단계 서부터 캠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할 정도로 길드 개념인 '캠프'는 매우 중요한 컨텐츠이기도 하다. '캠프'에 가입한 게이머들은 위기에 빠졌을 때 캠프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캠프가 발전함에 따라 게이머 개인의 성장범위도 함께 넓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에프터
라이프에프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