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4/15 라그 온라인, 직업 개선 이뤄진다 등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직업 개선 프로젝트 5탄 진행 예정

그라비티는 오는 17일부터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직업 개선 프로젝트 5탄이 진행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직업 개선 프로젝트의 대상 직업군은 '수라', '민스트럴', '원더러'이다.

'수라'는 총 11개의 스킬이 개선되며, 특화 버프와 스킬 간의 연계성이 강화되고, 관련 스킬 트리도 변경된다.

'민스트럴'과 '원더러'는 각 직업이 가진 기본 노래 스킬의 효능과 지속시간 등이 향상되어 파티 플레이나 PvP 등 랭킹전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공통 스킬은 6종, 민스트럴 1종, 원더러 3종, 합창스킬 9종의 스킬이 개선된다.

직업개선이 적용되는 3개 직업군에 대해 스킬 초기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게펜의 최면술사를 통한 스탯과 스킬 초기화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 직업 개선 프로젝트 5탄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라그 온라인 업데이트
라그 온라인 업데이트

- 노블레스,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 시작!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5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지급한다.

2주년 당일인 4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추가된다. 하드모드는 기존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되어 지급된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되고,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여기에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 소울웨폰 랜덤상자'를 지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절대자 선택권'과 '절대자 계약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 친구 초대 후 초대받은 사람이 사전 예약을 완료할 경우 그 인원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0명 이상 초대 시에는 희귀 아이템인 '1성 소울웨폰 키메라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27일까지 노블레스 공식 카페 가입 시 '6성 계약권'을 제공한다.

노블레스 이미지
노블레스 이미지

- 나이언틱, 'GO스냅샷 챌린지' 개최!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서 'GO스냅샷' 기능을 활용한 'GO스냅샷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GO스냅샷'은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기술을 활용해 트레이너가 보유한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는 기능으로, 사실적인 그림자 표현과 포켓몬 사이즈 등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즐기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GO스냅샷 챌린지'는 'Buddy Challenge'와 'Habitat Challenge', 'Go Create Challenge' 등 총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Buddy Challenge'는 오는 24일까지 장소와 관계없이 트레이너와 파트너 포켓몬의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선발한다.

'Habitat Challenge'는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촬영하는 포켓몬이 서식할 것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모집하며, 포켓몬의 특징 파악이 선발의 관건이 된다.

'Go Create Challenge'는 5월 13일부터 5월 22일까지 모집해 독창성과 센스가 엿보이는 사진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트레이너는 인스타그램 또는 트위터에서 #GOsnapshot과 참여하고 싶은 챌린지명(#BuddyChallenge,

HabitatChallenge, #GoCreateChallenge)을 함께 해시태그하고 한 챌린지당 총 3장의 이미지를 공유하면 된다.

“Pokémon GO”팀은 사진의 독창성과 창의성, 그리고 재미를 평가해 각 챌린지에서 대상 수상자와 다음 순위자 2명을 선발한다.

영예의 대상에게는 수상 사진이 들어간 포켓스톱 설치권과 함께 'Pokémon GO Fest' 개최 도시 중 수상자가 원하는 도시 여행권 및 'Pokémon GO Fest' 티켓 등이 지급된다. 다음 순위자 2명에게는 수상 받은 사진이 들어간 포켓스톱 설치권을 증정하며, 3개월 이상 게임 내에 표시된다.

포켓몬고
포켓몬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