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 강해진다! '복싱스타', 헬스장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자사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콘텐츠 '헬스장'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복싱스타 '헬스장'은 리그 4 이상에 속한 이용자가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 캐릭터 능력을 추가로 강화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헬스장'에서 강화하고 싶은 능력을 선택하고 운동기구를 사용해 능력을 즉시 강화할 수 있으며, 훈련한 횟수에 따라 헬스장 전용 포인트가 차감되고 포인트는 시간이 지나면 회복된다.
그리고 '헬스장'을 이용하기 위한 운동기구 아이템이 추가됐다. 아령, 바벨, 미트, 트레드밀, 스피드백, 샌드백, 풀업바 등 7종의 운동기구 아이템을 선보인다. 운동기구는 레벨을 강화하면 더욱 강력한 능력 상승 효과를 부여한다. 운동기구는 훈련 일정표에 최대 5개까지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고 운동기구 배치에 따라 운동의 효과도 달라져 다양한 조합을 찾는 재미도 있다.
또한, 새로운 코스튬 아이템 100여개가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은 경찰관·소방관 등이다. 신규 코스튬 아이템은 새로운 코스튬 백인 '유니폼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는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140개국에서 글로벌 서비스하고 있으며 애플이 선정한 10대 한국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