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켄'의 매력에 빠지다, 유엘유게임즈 ‘아르카’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오는 5월 21일(화) 출시를 앞둔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게임 '아르카'가 금일(9일) 사전예약자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4월부터 사전예약을 실시 중인 ‘아르카’는 공중 자유 전투와 100만 평방미터 이상의 월드맵을 앞세운 대규모 컨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으로, 언리얼4엔진을 활용한 미려한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시미켄 아르카 유엘유
시미켄 아르카 유엘유

홍콩과 대만에서 각각 앱스토어 인기 순위 1, 2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한 '아르카'는 최근 공식 홍보모델에 ‘시미켄(본명 시미즈 켄)’을 발탁하여 국내에서도 100만 사전예약 돌파를 일궈냈다.

공개된 2편의 광고 속에서 '시미켄'은 기존의 이미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슈를 만들어냈고, 유엘유게임즈는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미켄' 광고를 인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와 헤드셋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유엘유게임즈는 이번 '아르카' 100만 사전예약 모객 달성 기념으로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골드 10만, 강화석 12개, 루비 180개의 추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