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가 게임광고에? 유엘유게임즈 모바일 MMORPG '아르카' 정식 출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르카가 오늘(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바일 게임 '아르카'는 'Art of MMORPG'라는 슬로건 아래 언리얼4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하고 있으며, 모바일 MMORPG 사상 최대 규모 공중전을 구현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대작이다.
이미 지난 4월부터 실시한 사전예약에서 100만 명 이상의 모객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런칭 하루 전인 20일(월) 오후 1시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하기도 했다.
또 유엘유게임즈는 '아르카'는 런칭을 앞둔 지난 17일(금)에 배우 김혜자를 공식 모델로 공개하여 또 한 번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광고는 김혜자 최초의 게임 광고라는 측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김혜자가 출연한 아르카 광고는 오늘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오늘 오전부터 서비스 되는 아르카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 관련한 상세 내용은 공식카페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아르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실시간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